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bhc그룹 아웃백, 공식 유튜브 채널 새단장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아웃백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아웃백 TV CF, 브랜드 캠페인, 아웃백 레시피 영상, 재치 있는 숏폼 등을 선보이며 고객 소통을 이어온 바 있다. bhc그룹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는 유튜브 이용자가 기존 MZ 세대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되는 것에 발맞춰, 남녀노소 공감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담아낼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아웃백 공식 ..

      산업·IT2024-03-25

      뉴스 상세보기
    • bhc그룹 아웃백, ‘위글위글’ 컬래버 기프트 카드·굿즈 출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아웃백은 새해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기프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컬래버 굿즈를 한정으로 선보이고,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아웃백과 위글위글의 컬래버 기프트 카드는 금액별로 5만 원 권(1종), 10만 원 권(1종)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와 위글위글의 대표 지식재산권(IP) ‘위글베어’를 활용한 디자인이다.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구매..

      산업·IT2024-01-26

      뉴스 상세보기
    • bhc그룹 아웃백, 여름 맞이 ‘써머그래‘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hc그룹은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과 함께하는 여름 맞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여름 맞이 ‘써머그래(Summmer 그래)' 캠페인은 올해 창사 26주년을 맞이해 선보이고 있는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의 일환으로, 무더위와 장마가 반복되는 여름을 아웃백과 함께 시원하게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은 여름에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춤..

      산업·IT2023-07-21

      뉴스 상세보기
    • bhc그룹, 아웃백·슈퍼두퍼 코엑스 스타필드점 동반 출점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와 샌프란시스코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동반 출점했다고 9일 밝혔다.   본격 오픈에 앞서 박현종 bhc그룹 회장과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그룹 관계자들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오픈 행사를 실시하며 동반 출점을 알렸다.   이번 동반 출점은 아웃백의 94번째 레스토랑 매장이자 슈퍼두퍼의 한국 및 글로벌 3호점이다.   아웃백의 리로케이션 전략에 입각해 출점한 ‘아웃백 코엑스 스타필드점’..

      산업·IT2023-06-09

      뉴스 상세보기
    • bhc그룹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진행…다문화 가족 행사 후원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은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사회공헌활동인 ‘러브백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아웃백 천호점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광나루 한강공원 축구장에서 강동구 가족센터 주최로 열린 ‘제11회 다 하나의 가족축제, 돌아온! 가족명랑운동회(이하 가족명랑운동회)’에 아웃백 시그니처 제품인 ‘부시맨 브레드’를 지원했다.   ‘가족명랑운동회’는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된 행사로 사전 신청..

      산업·IT2023-05-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웃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웃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