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세븐일레븐, 1인용 ‘나마카세’ 출시…"스몰럭셔리 트렌드 정조준"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고물가 속 스몰럭셔리 트렌드를 하는 상품을 선보인다.세븐일레븐은 1인 가구를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1인용 초밥 오마카세 세트 ‘나마카세(나에게 맡기는 오마카세) 초밥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고 6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소비행태에 있어 양극화 현상을 보임에 따라 극가성비 상품과 더불어 소비자들이 편의점에서 찾는 작은 사치형 구매에도 주목했다. 특히 최근 주방장에게 음식 구성을 일임하는 ‘오마카세(맡김 차림)’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외식시장..

      산업·IT2024-03-06

      뉴스 상세보기
    • SPC 파리바게뜨, 스몰럭셔리 케이크 ‘클라우드9 쉬폰’ 2종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파리바게뜨는 스몰럭셔리 트렌드를 반영한 케이크 ‘클라우드9 쉬폰’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클라우드9 쉬폰’은 ‘가장 행복한 순간’을 뜻하는 ‘클라우드 나인(cloud nine)’이라는 관용구에서 착안했다.   신제품은 △바나나 쉬폰 시트 위에 생크림과 카라멜 소스를 올리고 피칸 장식으로 마무리한 ‘클라우드9 카라멜 쉬폰’ △바닐라향 쉬폰 시트 위에 요거트 생크림과 체리소스 그리고 이탈리아산 아마레나 체리를 올린 ‘..

      산업·IT2023-04-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몰럭셔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몰럭셔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