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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Z세대 겨냥”…유통업계, 스마트오더 서비스 강화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유통업계가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확대하며 MZ세대 겨냥에 나서고 있다. 통계청 연령대 분포도를 살펴보면 MZ세대(1980년~2000년대 초반)가 국내 인구의 약 35%를 차지한다. 주력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는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스마트오더 이용을 선호한다. 이에 유통업계는 MZ세대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자사 픽업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메가MGC커피는 음료 주문 비중이 높은 바쁜 출퇴근 시간이나 사람이 붐비는 점심 시간에 자사 앱 메가오더를 통해 주문..

      산업·IT2023-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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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Z세대 겨냥”…유통업계, 스마트오더 서비스 강화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유통업계가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확대하며 MZ세대 겨냥에 나서고 있다. 통계청 연령대 분포도를 살펴보면 MZ세대(1980년~2000년대 초반)가 국내 인구의 약 35%를 차지한다. 주력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는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스마트오더 이용을 선호한다. 이에 유통업계는 MZ세대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자사 픽업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메가MGC커피는 음료 주문 비중이 높은 바쁜 출퇴근 시간이나 사람이 붐비는 점심 시간에 자사 앱 메가오더를 통해 주문..

      산업·IT2023-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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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행 안정성·시스템 연동 강화…KT, 차세대 AI 서비스로봇 2종 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차세대 AI 서비스로봇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각각 베어로보틱스와 LG전자에서 제작한 모델이며, 기존 모델에서 주행 안정성과 마케팅 활용성을 대폭 개선했다. 이로써 KT는 총 5종의 AI 서비스로봇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베어로보틱스의 AI 서비스로봇 차세대 모델은 주행 안정성 강화, 대형 무게 반응형 트레이, 높낮이 조절 가능한 4단 트레이 제공으로 반찬과 국물요리가 많은 국내 매장에 특화된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10.1인치 디스플레이, LED·Matrix LED 제공으로 홍보와 ..

      산업·IT2023-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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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앱 주문 후 오프라인 수령"…마켓컬리, 와인 수령 서비스 시범 운영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마켓컬리가 카페 아티제의 와인 픽업 서비스 입점을 통해 ‘셀프픽업’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셀프픽업 서비스는 앱에서 와인을 주문·결제한 뒤 오프라인에서 수령하는 스마트오더 방식이다. 즉, 마켓컬리의 와인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주문한 뒤, 고객이 지정한 픽업 매장을 직접 방문해 수령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와인 구매를 마치면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환권이 전송된다. 이후 픽업 가능일에 맞춰 매장을 방문하여 신분증 확인이 완료되면 구매..

      산업·IT2022-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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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비맥주, 밀맥주 ‘카스 화이트’ 선봬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오비맥주가 밀맥주 ‘카스 화이트(Cass White)'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카스 화이트’는 카스에서 선보이는 첫 밀맥주로, 젊은 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맥주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했다.‘카스 화이트’는 코리엔더의 향긋한 아로마가 가미된 부드러운 맛과 카스 특유의 상쾌함을 지닌 라거 스타일의 하이브리드 밀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4.5도이며, 473ml캔과 슬릭 형태의 330ml캔 2종으로 출시된다. 카스 화이..

      산업·IT2022-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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