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칠성음료, 유럽시장 공략 속도…식품박람회 ‘아누가’ 첫 참가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과일소주 ‘순하리’ 등을 앞세워 유럽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국제식품박람회 ‘아누가(Anuga)’에 처음 참가해 ‘K-드링크’를 알린 것도 유럽 공략에 힘을 실었다.   롯데칠성음료의 유럽시장 수출액은 지난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약 22.5% 증가했으며 지난 1~9월까지 수출액은 전년대비 약 52.8% 증가했다. &nb..

      산업·IT2023-10-24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 순하리, 해외시장 공략 강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소주 베이스 칵테일 ‘처음처럼 순하리’가 해외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3개년간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보이고 있는 미국(연평균 45%), 중국(연평균 49%), 베트남(연평균 102%), 필리핀(연평균 271%)을 중심으로 8월부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국가별 현지 소비자들의 사용빈도가 높은 SNS를 중심..

      산업·IT2022-08-03

      뉴스 상세보기
    • 롯데주류, ‘순하리 요구르트’ 미국 수출

      롯데주류가 ‘순하리 요구르트’를 미국에 수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수출전용제품 순하리 요구르트는 요구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미국에서는 순하리 유자, 복숭아, 사과, 딸기에 이어 5번째로 선보이는 순하리 시리즈다. 제품명 ‘순하리’를 한글로 표기한 다른 나라 수출 제품과는 달리, 미국 수출품은 영문 ‘SOON HARI YOGURT SOJU’로 디자인해 미국 현지인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초도 수량 19만병은 9월 초 미국에 도착해 미국 서부지역은..

      산업·IT2019-09-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순하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순하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