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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아, 대용량 가열식 가습기 '플렌티스팀 3L' 출시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가 신제품 ‘플렌티스팀 3L’ 가습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플렌티스팀 3L’ 가습기는 물을 100'C로 끓였다 식혀 가습하는 가열식 살균 가습 방식으로 유해 세균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물질과 결합이 불가능한 수증기 입자는 건조한 공간에 순수한 수증기 가습을 주어 더욱 쾌적한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신제품은 3L의 대용량 수조로 물 보충 한 번에 최대 9시간 동안 연속 사용 가능하며 시간당 가습량 최대 600ml로 빠르고 풍부한 가습을 느낄 수 있다.또한 직관적..

      S경제2023-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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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아, ‘오아데이’ 기념 댄스 챌린지 진행

      소형가전브랜드 ‘오아’는 오는 8월 8일 오픈하는 ‘오아데이’를 기념해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따   이번 챌린지는 오아데이 영상 속 댄스를 연습한 후 오아 음원을 다운 받아 영상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된다. 챌린지는 7월 17일~8월 8일까지 진행된다.   오아는 좋아요 수와 내부 심사를 거쳐 챌린지 참여 고객에게 총 500만원 규모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

      S생활2023-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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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가토, 내달 6일‘물광 봉고데기’와디즈 펀딩 오픈

      ㈜레가토가 오는 5월 6일 신제품 ‘물광 봉고데기’의 와디즈 본펀딩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앞서 레가토는 진로 콜라보 미니그릴부터 물광고데기, 물광드라이기까지 지난해 실시한 클라우드 펀딩에서 모두 목표를 달성하며, 성공적인 펀딩을 이어온 바 있다.새롭게 선보이는 ‘물광 봉고데기’는 다채로운 긴 머리 스타일링과 모발 속 수분과 큐티클 등 모발 보호까지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초점을 두고 개발된 제품으로 소형가전부문의 원천기술력으로 일본과 중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레가토의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했다.특허 받은 물광랩 열판으..

      S경제2023-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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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오코리아, 본격적인 유통 거점 네트워크 확보 나서

      지오네트워크의 한국법인 지오코리아(대표 손기정)가 시리즈A 투자를 마무리하고 동북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한국 및 일본 유통 거점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지난 2009년 설립된 지오네트워크는 미국 내 10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IT/TECH 라이프 편집샵 브랜드로 프리미엄 가전을 콘셉트로 하이엔드 오디오, 퍼스널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핸드메이드 상품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지오네트워크는 동북 아시아 시장 진출을 ..

      S경제2023-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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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쿠진, 대만 유통업체 'Test Rite Group'과 수출계약…해외진출 본격화

      국내 디자인가전 전문브랜드 라쿠진이 대만의 대형유통업체 'Test Rite Group'과 손잡고 대만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Test Rite Group'은 지난 1978년 설립된 다국적 대기업으로 현재 4,3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무역업체이다.라쿠진은 이번 대만 론칭에 대해 ‘가치 있는 삶을 창조하다’라는 제품 철학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홈키친 어플라이언스 산업을 지속적으로 이끌고 확장하고자 하는 'Test Rite Group'의 기업 가치관이 사업적 공감..

      S경제2022-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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