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이트진로 "출시 3년차 ‘진로’ 대표 브랜드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전국에 두꺼비 열풍을 일으킨 진로가 출시 2주년을 맞았다.   하이트진로는 1970년대 디자인을 되살린 뉴트로 컨셉으로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진로가 출시 2주년을 맞았다고 21일 밝혔다.   2019년 4월 출시한 진로는 옛 감성을 새롭고 흥미롭게 받아들이는 젊은 층을 집중 공략했다. 뉴트로 패키지 뿐 아니라 트렌드를 반영한 깔끔한 목넘김과 맛으로 빠르게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소주업계 최초로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을 도입해 출시 초반..

      산업·IT2021-04-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소주업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소주업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