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포스트 코로나시대, 비대면 소비패턴에 따른 선정산서비스 눈길

      비대면 소비를 지향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소비패턴은 크게 변화됐다.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 온라인 유통업계와 다르게 대면 쇼핑으로 이루어진 오프라인 유통업계는 작년 2분기에 매출 하락 직격탄을 맞았으며, 반대로 온라인 유통업계에서는 매출이 급증함에 따라 자금 유동성을 확보하지 못해 자금난을 겪는 온라인 소상공인도 있었다.   이렇게 온라인 유통업계의 매출 급증으로 호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자금순환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이 자금 유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선정산 서비스를 이용한 ..

      S경제2021-03-15

      뉴스 상세보기
    • 6070도 온라인으로 아이패드 산다

      [앵커]위메프 2019 결산 키워드로 60대 이상의 ‘무경계’를 꼽았습니다. 소극적이었던 60대가 온라인을 통해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남성 소비자는 뷰티 상품 구매에 아낌없이 지갑을 열었는데요다. 올해 소비 패턴을 정새미 기자가 짚어봤습니다.[기자]60대 이상 노년층이 온라인 쇼핑의 큰손으로 떠올랐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가 올해 11월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60대와 70대 고객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4%와 54% 급증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같은 기간 40대 고객 매출은 16%..

      산업·IT2019-12-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SEN News반려인구 1,500만 시대…금융권, 마케팅 확대

      SEN 경제라이브

      2023-02-13 (월) 09:0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소비패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