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넷사, 선케어 제품 리뉴얼…“자외선 차단·피부 장벽 케어 한번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글로벌 대표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선케어 제품 전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100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아넷사는 자외선으로부터 보호 받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한다.    아넷사의 이번 리뉴얼은 강력하게 오래가는 자외선 차단과 광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면서도 보호하는 선케어로서의 전문성을 가지는 것을 목표로,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를 가능케하는 UV 차단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산업·IT2024-04-19

      뉴스 상세보기
    • 궁중비책 선케어, 자외선 지수 높아지는 봄철 외출 필수템 자리매김

      최근 자외선이 강해지면서 피부 손상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외출 필수 아이템인 선케어에 대한 관심 및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CJ올리브영 발표에 따르면,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5일간 선케어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약 81% 늘었다.   올해는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 차단, 피부 진정 등 다양한 효과 및 편의성을 갖춘 선케어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봄 철 가벼운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봄 철 ‘필수템’으로 불리며 주목 받고 있다.  ..

      S문화2020-04-27

      뉴스 상세보기
    • 봄볕 '선케어' 제품 소비 1위는 '40대'

      봄이 되면서 40대 소비자들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에 적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은 2일, 자외선 차단을 위한 기본 제품인 선크림 판매량이 3월 한 달간 지난해 동기 대비 23% 증가했다고 밝혔다. 선스프레이 판매량도 같은 기간 18% 늘었다. 선글라스와 선바이저(자동차 햇빛가리개), 야구모자 판매량도 각각 9%, 43%, 11%씩 증가했다.우산과 양산 기능이 더해진 우양산 판매량은 159% 가량이 늘었다. G마켓에 따르면, 각 항목의 세대별 구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모든 영역에서..

      산업·IT2019-04-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선케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선케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