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운영…“고객 밀착 서비스 지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프는 브랜드 최초로 단일 모델을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지프는 브랜드의 럭셔리 플래그십 라인업인 ‘그랜드 체로키’ 고객들의 편의 및 로열티 증진을 위해 전용 콜센터를 개설, 더욱 신속하고 특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케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는 단독 채널로 일반 고객센터보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돼 상담 대기시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숙련된 시니어 상담원과 우선 매칭..

      산업·IT2023-11-23

      뉴스 상세보기
    • 가스공사 “재능기부로 지역사회의 든든한 파트너 될 것”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가스공사는 지난 29일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취약계층 및 영세기업을 대상으로 법률·회계·세무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는 ‘감사실 디딤돌 봉사단 재능기부’ 행사를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훈 가스공사 상임감사위원을 비롯한 감사실 직원 및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가스공사 감사실은 지난 7월 디딤돌 봉사단을 발족하고 감사업무 전문역량을 활용해 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이나 영세 중소기업, 사회복지시설에게..

      산업·IT2019-10-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상담서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상담서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