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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장애인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삼성전자서비스는 시각장애인 고객의 가전제품 사용 편의 향상을 위해 '삼성 촉각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삼성 촉각 스티커는 삼성전자 모든 가전에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자 스티커다. 대다수 시각장애인이 잔존 시력이 있는 저시력자임을 고려해 '노란색 양각 아이콘'으로 고안됐다. 촉각을 이용하는 고객뿐 아니라 저시력 고객도 쉽게 인지할 수 있다.삼성 촉각 스티커는 4종류로 ▲전원, 작동, 정지, 상하좌우 ..

      산업·IT2024-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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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전자서비스 “설 연휴에 고장난 냉장고 수리받으세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 연휴에도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연휴가 이어짐에 따라 긴급 수리가 필요한 고객을 지원하는 취지이다.설 연휴 중 2월 11일 일요일과 대체공휴일인 12일에 서비스센터 9곳이 문을 열고 휴대폰, 태블릿 등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갤럭시 사용자에 대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20일부터 운영 중인 ‘주말 케어 센터’ 9곳(삼성강남, 홍대, 중동, 성남, 구성, 대전, 광산, 남대구, 동래)이 대상이다.운영 시간..

      산업·IT2024-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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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갤럭시 직접 고친다”…삼성전자, ‘자가 수리 프로그램’ 국내 도입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과 노트북 소비자들은 앞으로 자신이 구매한 제품을 직접 수리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삼성전자는 소비자가 자신의 제품을 직접 수리할 수 있는 ‘자가 수리 프로그램’을 30일부터 국내에 도입한다고 밝혔다.자가 수리 프로그램의 도입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제품을 수리하는 방법 외에도, 온라인을 통해 필요한 부품을 구입해 직접 수리할 수 있게 된다.자가 수리는 일부 모델과 한정된 부품을 대상으로 시작되며 앞으로 순차 확대될 예정이다. 정확한 수리 가능 모..

      산업·IT2023-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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