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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형 건설사들 '설계 브랜드화' 가열…아파트 공간 새 지평 열어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대형 건설사들이 고유의 설계 브랜드 론칭에 열을 올리고 있다.자사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기 위해 최근에는 평면과 인테리어 등 세대 내부 공간까지 색깔을 입히고 있다. 먼저 포스코건설은 지난해 중대형 평면설계 '바이오필릭 테라스'를 선보였다. 자연 요소를 주거 공간으로 끌어 들여 공간에 생명을 불어넣는다는 의미를 가진 바이오필릭 테라스는 거실이나 주방 등 실내 공간과 연결돼 있는 테라스 공간이다. 집 안에서도 햇볕, 바람 등 자연을 직접 느낄 수 있고 나무, 화초 등을 놓아 나만의 정원으로 꾸밀 수 있다...

      부동산2022-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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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원도, 평화지역 한반도 생태평화벨트 신규 관광지 연내 개장…총 사업비 939억원 투입

      [춘천=강원순 기자]강원도는 총 사업비 939억원을 들여 장기간 추진해 온 평화지역 한반도 생태평화벨트 신규 관광지들이 연내 개장 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한반도 생태평화벨트 조성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강원도, 접경지역 5개 군이 2013년부터 총 6개소의 비무장지대(DMZ) 주변 우수한 생태자원 및 역사·안보자원을 활용, 비무장지대(DMZ) 일원을 생태·평화의 상징으로 브랜드화하는 사업이다. 도는 지난 2018년 고성 해돋이 통일전망타워 개관을 시작으로, 작년까지 양구 박..

      전국2022-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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