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 카페 ‘옐로우 카페’ 리뉴얼 오픈

      케이엘에이취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에서 운영하는 부티크 카페가 ‘옐로우 카페(YELLOW CAFE)’라는 이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아쿠아 디 파르마’는 지난해 9월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부티크 카페 ‘일 키오스케또’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으며,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옐로우 카페’를 오픈했다.이번 리뉴얼에는 2022년 건축디자인(Architectural Digest)에서 선정한 인..

      S생활2024-01-19

      뉴스 상세보기
    • 워치 브랜드 론진, 온라인 부티크 오픈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공식 온라인 부티크를 오픈하고 온라인 플랫폼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론진은 이번 온라인 부티크 오픈을 통해 지난 190년의 유구한 역사가 담긴 헤리티지와 뛰어난 전문 지식을 토대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서비스를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제공할 방침이다.특히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론진의 신제품부터 온라인 단독 타임피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액세서리 및 아이웨어까지 다양하게 구매 가능하다. 또한 론진만의 전문성이 담긴 워치 셀렉터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손쉽게 상..

      S경제2022-10-17

      뉴스 상세보기
    • 파네라이, 신세계 강남점 3층에 ‘뉴 컨셉 부티크’ 선보여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새로운 컨셉의 부티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파네라이는 1860년 피렌체에서 공방이자 매장 겸 워치메이킹 학교로 설립되었으며, 수십 년간 이탈리아 왕실 해군 특수부대에 정확한 성능을 갖춘 장비를 공급한 바 있다.   파네라이 신세계 강남점 부티크는 기존 부티크들과 차별화된 컨셉을 적용한 인테리어로 색다른 공간을 선보인다. 매장에 들어서면 중앙에 보이는 파네라이의 아이코닉한 시계 다이얼의 큰 스케일 버전인 대형 벽시계가 가장 먼저 눈..

      S생활2021-01-18

      뉴스 상세보기
    • 셀코스메트셀맨, 서울신라호텔 내 국내 첫 부티크 오픈

      스위스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셀코스메트셀맨(Cellcosmet and Cellmen)이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국내 첫 부티크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셀코스메트셀맨은 ‘생기를 잃은 세포가 젊은 세포를 만나 활력을 찾는다’는 이론을 토대로 완성한 브랜드 고유 기술을 통해 안정화된 셀룰라 추출물을 제품에 보존하고, 이를 피부 깊숙이 밀착시켜 탄력 효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다.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제조,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이 스위스에서 이뤄진다.   피부 과학(The S..

      S생활2020-12-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부티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부티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