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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0년생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누적 50억 개 판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사진)'이 누적 판매량 50억 개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윌은 2000년 출시돼 올해로 출시 24주년을 맞았다. 연간 매출액은 3,300억 원에 이르며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기준 6조 원을 넘어선 기능성 발효유다.hy는 과거 국내 발효유 시장이 ‘장’ 건강 제품에 주를 이루던 시절, 발효유 제품인 ‘윌’ 개발을 통해 발효유 제품 영역을 ‘위’ 건강까지 확대했다는 설명이다.또 고객 니즈에 맞춰 현재까지 총 1..

      산업·IT2024-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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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 ‘스트레스케어 쉼’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1초에 1.3병 팔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hy는 '스트레스케어 쉼'이 1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2월 선보인 쉼은 출시 6주 만에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섰다. 이후 같은 기간 500만개가 추가 판매됐다. 12주 동안 1초에 1.3병씩 꾸준히 팔린 셈이다. 비결은 차별화된 콘셉트에 있다. 쉼은 장(腸) 건강 중심의 발효유 기능성을 멘탈 헬스케어 영역으로 확장시킨 제품이다.기존 제품과 확연히 구분되는 맛도 특징이다. 아로마 오일 3종(△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으로 발효유 ..

      산업·IT2023-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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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y, 발효유 일부 제품 가격 인상…"원부재료·인건비 등 올라"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hy가 발효유 일부 제품에 대해 가격을 인상한다고 17일 밝혔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소비자 가격 기준 1,500원에서 1,600원으로, ‘메치니코프’는 1,300원에서 1,400원으로 각각 100원씩 오른다. 12월 1일부터 유통 채널별 순차 적용한다.   hy는 원부재료 및 물류, 인건비 등이 큰 폭으로 올라 생산 비용이 급격히 상승해 불가피하게 이번 인상 조치를 결정했다. 실제 당류, 분유류 등 주원료의 경우 11월 기준 전년 대비 최..

      산업·IT2022-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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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야쿠르트’ 인기 몰이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한국야쿠르트가 얼려먹는 제품인 ‘얼려먹는 야쿠르트’로 더위에 지친 고객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거꾸로 먹고, 얼려 먹을 수 있는 신개념 발효유로 건강에 좋고 섭취가 편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한국야쿠르트의 연구기술력이 담겨있다.   2016년 4월 출시 이후 누계 1억병이 팔리는 등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얼려먹는 시장의 트렌드 세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냥 마실 때와 얼려먹을 때 동일한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S생활2020-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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