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프리미엄 ‘LG 시그니처’…美 발레단 ABT 갈라쇼서 전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LG전자가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LG전자는 미국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의 올해 가을 시즌 첫 갈라(gala) 행사에서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현지시간 16일 갈라 행사가 열린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 입구에는 올레드TV와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세탁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됐다.특히 유명 사진작가인 마크 셀리거가 현장에서 VIP 관람객들을 위해 기념사진 촬영을 해주는..

      산업·IT2019-10-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문화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문화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