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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免, ‘구매한도 폐지’에…판로 다각화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앵커]면세업계가 구매한도 폐지와 여행 재개 기대감에 본격적인 손님 맞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마케팅을 강화해 판로를 다각화하는 모습인데요. 김수빈 기잡니다.[기자]롯데면세점이 구매한도 폐지 시점에 맞춰 내국인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합니다.코로나19가 발생한 후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첫 대규모 증정·할인 행사입니다.지금까지 내국인은 해외로 출국할 때 5,000달러 이상 면세품 구매가 제한됐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업계 상황이 어려워지자 해외 소비의 내수 전환 유도를 위해 제도가..

      산업·IT2022-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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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어부산, 몽골 고급 캐시미어 브랜드 ‘고비’ 기내 면세 판매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몽골 고급 캐시미어 브랜드 ‘고비(GOBI)’ 제품을 11월부터 기내 면세품으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판매하는 고비 캐시미어 상품은 ‘고비 캐시미어 니트 스카프’, ‘고비 100% 오가닉 캐시미어 스카프’, ‘고비 100% 오가닉 캐시미어 모자’ 등 총 3개 품목이다. 몽골에서 채취하는 캐시미어 섬유는 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품질의 캐시미어 원료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고비’ 브랜드는 몽골 최고의 캐시미어 브랜드로..

      산업·IT2019-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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