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트리플블랙, '아빠와 아들' 캠페인 전개ㆍㆍ아빠와 아들의 공통 분모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플블랙(TRIPLE BLACK)'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빠와 아들'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빠와 아들 캠페인은 대화가 적고 어색한 대한민국 부자(父子)들에게 그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면도기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아버지와 아들의 공통 분모일 수 있는 '면도'를 통해 서로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자는 의미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트리플블랙 공식 인스타그램..

      S생활2020-09-11

      뉴스 상세보기
    • 질레트, 온열 면도기 '히티드레이저' 국내 선 출시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 질레트 랩스(GilletteLabs)가 선보이는 첫 제품인 ‘히티드 레이저(Heated Razor)’가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단독 출시됐다. 히티드 레이저는 이미 미국/유럽 등지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2019 소비자가전제품박람회(CES)에 출품, 엔가젯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Engadget People’s Choice Award)를 수상하고 타임즈 매거진이 선정한 ‘100대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질레트 랩스의 특허 기술인 온열..

      S생활2020-01-17

      뉴스 상세보기
    • 파나소닉코리아, 신제품 전기면도기 출시

      파나소닉코리아(대표 Kurama Takashi, panasonic.kr)가 새로운 람대쉬 AI 알고리즘이 탑재된 남성용 전기면도기 ‘ES-LV9E’와 ‘ES-LV5E’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파나소닉 람대쉬 ‘ES-LV9E’(이하 LV9E)와 ‘ES-LV5E’(이하 LV5E)는 람대쉬 시리즈의 최고급 모델인 ‘ES-LV9C’의 후속 모델이다. 특히 전기면도기 LV9E와 LV5E는 새로운 람대쉬 AI가 장착돼 기존 모델 대비 향상된 파워 컨트롤 수염센서를 통해 수..

      S생활2019-10-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면도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면도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