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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Z세대 겨냥”…유통업계, 스마트오더 서비스 강화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유통업계가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확대하며 MZ세대 겨냥에 나서고 있다. 통계청 연령대 분포도를 살펴보면 MZ세대(1980년~2000년대 초반)가 국내 인구의 약 35%를 차지한다. 주력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는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스마트오더 이용을 선호한다. 이에 유통업계는 MZ세대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자사 픽업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메가MGC커피는 음료 주문 비중이 높은 바쁜 출퇴근 시간이나 사람이 붐비는 점심 시간에 자사 앱 메가오더를 통해 주문..

      산업·IT2023-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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