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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칸타, 음료 이어 초콜릿 품목에 대한 개인 패널 조사 개시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가 가구 외(OOH: Out of Home) 개인 패널 서비스의 조사대상에 초콜릿 품목을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는 지난 2019년 1월부터 가구 외(OOH) 개인 패널 서비스를 론칭했으며, 서울과 경기도를 비롯한 전국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20~59세 사이 남녀 각각 1,000명씩 총 2,000명의 음료 구매 데이터를 추적 및 분석해왔다.   올해 1월부터는 음료에 이어 초콜릿 품목에 대해 동일 패널을 사용한 추가 조사를 시작했다..

      S생활2021-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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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 전후 비식품 시장 분석ㆍㆍ가정 내 소비품목 성장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삶의 변화가 가속되는 가운데 이를 알 수 있는 상품 구매에 대한 분석이 나왔다.   글로벌 No.1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는 17일 다양한 연령, 거주지, 가족 형태, 소득구간 등으로 구성된 5,000 가구 패널의 장바구니 품목을 조사해 이들이 코로나 전후로 구매한 FMCG 품목 분석 결과를 공개했다.   칸타의 가구패널은 우리나라 인구를 대표하는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갖춘 5,000명 패널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각 가정생활을 위해 구입하는..

      S생활2020-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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