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1분에 53개 팔리는 도시락? GS25, ‘혜자브랜드’로 1,100억 매출 효과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GS25는 지난해 2월 출시한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 출시 이후, 도시락에서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출시 1년만에 ‘혜자브랜드’ 판매수량 2,80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혜자브랜드는 GS25에서 배우 김혜자님의 이름을 사용한 브랜드로, 전국민이 가성비가 높음을 ‘혜자스럽다, ‘갓혜자’’로 표현 할 정도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GS25의 대표 먹거리 브랜드다. GS25가 지난 2010년 첫 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혜자롭..

      산업·IT2024-02-19

      뉴스 상세보기
    • 먼키, 먼키캐시 출시후 먼키앱 가입자수 27%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디지털 외식플랫폼 먼슬리키친은 맛집편집샵 먼키가 자체 적립 포인트 '먼키캐시'를 출시한 이후 신규 앱 가입자수가 27%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먼키가 먼키캐시 출시일인 지난 5월 26일을 기준으로 전후 두달간을 비교했을때 먼키앱 신규 가입자수는 27% 증가했고, 신규 앱 설치수도 24% 늘어났다. 또한 먼키 6개 지점의 매출도 평균 7.6%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점심값 부담에 처한 직장인을 위해 먼키는 먼키캐시를 출시하고 전 지점 무료배달을 실시하는 등 '런치플레..

      산업·IT2023-08-24

      뉴스 상세보기
    • 홍콩반점0410, 오는 22·23일 양일간 짜장면 3,900원에 제공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더본코리아는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국민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국민응원 캠페인'은 고물가로 인한 ‘런치플레이션(점심+인플레이션)’이 이어지는 가운데 기획된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 23일 이틀간 홍콩반점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6,000원인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며, 포장 및 포장 배달 전문점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

      산업·IT2023-02-21

      뉴스 상세보기
    • GS25, 김혜자도시락 재출시…첫 발주부터 3배↑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GS25는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전날 마감된 첫 발주는 평소 신상품 도시락의 평균 발주 수량 보다 무려 350% 이상 몰렸다. GS25는 고물가 시대가 지속됨에 따라, 품질과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이번 도시락이 런치플레이션 수요에 대한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GS25도시락의 지난해 매출 신장율은 41.2%에 달하고 지난 12일까지 누적 신장율도 22.9%를 기록했다.   GS25는 가성비를 더 끌어 올린다는 계획으..

      산업·IT2023-02-15

      뉴스 상세보기
    • 팔도, ​팔도비빔장 누적 2,000만개 돌파…출시 6년 만의 성과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팔도는 ‘팔도비빔장’ 누적 판매량이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2017년 9월 파우치 형태의 ‘만능비빔장’을 선보이며 시장에 진출한 지 6년 만의 성과다. 2022년 판매량은 2021년 대비 115% 신장했다.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해외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며 판매량이 늘었다는 평가다. 런치플레이션과 집밥 선호 문화, 자신만의 레시피로 음식을 조리하는 ‘모디슈머’의 증가도 힘을 보탰다.민하원 팔도 마케팅 담당은 “?..

      산업·IT2023-01-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런치플레이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런치플레이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