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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L이앤씨, 챗GPT 활용한 고객 응대 서비스 도입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DL이앤씨는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대화형 인공지능인 챗GPT 기술을 적용한 고객응대 관리시스템 '디보이스'를 구축했다고 24일 밝혔다. DL이앤씨는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기반 데이터플랫폼인 '디레이크'에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으로 챗GPT 4.0 버전 기술을 적용, 새로운 고객응대 관리시스템을 개발해했다.기존 시스템은 직원들이 직접 상담 내용 전체를 파악하고 일일이 주요 키워드를 선별한 뒤, 요구사항을 분류하고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새로운 시스템에서는 상담 내용이 ..

      부동산2023-0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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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L이앤씨, 업계 최초 빅데이터 통합경영플랫폼 구축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DL이앤씨가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플랫폼을 도입해 전사 데이터경영 체계 확립에 나섰다.DL이앤씨는 미국 팔란티어와 손잡고, 업계 최초 빅데이터 기반 경영 플랫폼인 디레이크(DLake)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24일 밝혔다. 팔란티어는 빅데이터 프로세싱 기술을 보유한 미국의 데이터 플랫폼 소프트웨어 회사다. 올해 3월 말 기준으로 미국 육군을 포함한 정부기관과 에어버스, 페라리 등의 민간 기업 및 비영리단체 등 277여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디레이크 시스템은 DL이앤씨가 ..

      부동산2022-0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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