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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더맘마, 조직개편 진행…"오프라인 전담 부문 신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네 마트 장보기 O2O(Online to Offline) 애플리케이션 ‘맘마먹자’ 운영사 더맘마가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에서는 유통사업부문과 프랜차이즈본부 등이 신설됐다. 유통사업부문대표에는 박창희 전무가, 프랜차이즈본부장에는 홍종표 이사가 이름을 올렸다.  조직개편 이후 더맘마는 총괄대표 직속 4개 실과 2개 부문, 8개 본부 체제가 됐다. 아울러 부문대표는 문한..

      산업·IT2022-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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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주블랙라벨, 키즈웍스와 ‘돌카츠’ 출시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제주블랙라벨은 키즈웍스와 '돌카츠' 출시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제주블랙라벨은 크리에이트 기업 키즈웍스와 협업해 제주산 원료로 만든 경쟁력 있는 식품 개발에 노력해왔다. 오징어먹물을 첨가한 빵가루를 개발해 제주 현무암을 연상케 하는 까만 멘치카츠 형태의 '돌카츠' 2종 '참 코소롱 호다! 제주 돌카츠'와 '참 코소롱 호다! 제주 치즈 돌카츠' 2종을 개발했다. 제주블랙라벨은 제주의 다양한 식재료를 소개한 후 키즈웍스와 해당 식재료를 활용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공동 기획할 계..

      산업·IT2022-0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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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민수 더맘마 대표 "푸드테크로 농축수산 종사자 삶의 질 높인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김민수 더맘마 총괄대표는 “푸드테크 산업을 통해 낙후된 농축수산 생산 환경을 고도화하고 종사자들의 소득과 삶의 질을 높여가겠다”고 30일 밝혔다.   김 총괄대표는 이날 서울대학교 미술관(오디토리움)에서 열린 한국푸드테크협의회 출범식에서 “푸드테크 기업과 ‘학(學)·연(硏)·관(官)·산(産)’, 그리고 식품 및 외식업 분야 종사자들이 함께 성장하고 공존할 수 있는 상생의 미래 생태계를 만들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한국푸드테크협의회..

      산업·IT2022-0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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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IZ&CEO] 더맘마 “의식주로 확장…종합플랫폼 기업 될 것”

      [앵커]동네 마트 장보기 플랫폼을 운영하는 더맘마가 의식주 종합 플랫폼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활로를 모색한다는 계획입니다. 기존 식자재 유통 사업만으론 급변하는 시장상황에 대응하기 어렵다는 판단인데요.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더맘마가 공격적인 인수합병을 통해 e커머스 시장에서 사업 확장에 나섭니다.김민수 더맘마 총괄대표는 오늘(22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동네마트 식자재 유통 플랫폼에서 벗어나 의식주 연계 사업까지 외연을 넓혔다고 밝혔습니다.[인터뷰] 김민수 / 더맘마 총괄대표“동네 마트, 편의점, 식당 로컬 중심의 부분..

      산업·IT2022-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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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더맘마, 천안·아산 최대 맘카페 행사 '믿쥬마켓' 공동주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더맘마는 22일 천안·아산 지역 최대 여성 커뮤니티 프리마켓 행사인 '믿쥬마켓'을 공동 주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믿쥬마켓은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에 위치한 맘마마트에서 열린다. 믿쥬마켓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셀러는 지하 2층에 주차 후 바로 차 앞에테이블과 물품을 세팅하면 된다. 유럽형 벼룩시장인 '카부츠' 형태다. 카부츠는 자신의 자동차 트렁크를 중심으로 판매대를 구성해 물건을 거래하는 프리마켓..

      증권2022-0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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