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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 점포에 온라인 장착”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결합으로 ‘생존 도모’

      [앵커]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한 전통 유통업계가 온라인으로의 소비 패턴변화에 주저앉고 있는 가운데,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이 생존을 도모할 핵심 카드로 온오프라인을 통합시킨 혁신안을 공개했습니다. 기존 점포들을 모두 온라인 배송의 물류 거점으로 활용하겠다는 방침입니다. 문다애기자의 보도입니다.[기자]홈플러스가 140개 모든 점포에 온라인 물류 기능을 장착해 전통적인 장보기와 온라인 배송이 공존하는 ‘쇼킹’(Shopping+picking) 매장을 선보입니다. 온라인 배송이 크게 몰리는 지역은 점포 물류 기능과 규모를 보다 업그..

      산업·IT2019-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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