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40돌 맞은 남성복 '갤럭시'…"글로벌 브랜드 도약"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앵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가 올해 출범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며 변화에 나섰습니다.남성 정장 브랜드라는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글로벌 시장에서 명품과도 경쟁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변화하겠다는 목표입니다. 이지영기자입니다.[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가 출시 40주년을 맞아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재도약에 나섭니다.‘갤럭시’는 올해로 론칭 40주년을 맞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

      산업·IT2023-09-05

      뉴스 상세보기
    • 송지오 옴므, 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남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 옴므가 오는 18일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과 매니아 층을 보유한 픽사 스튜디오의 토이스토리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TOY STUDIO’를 콘셉으로 만들어진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화려하지만 어둡고 우아하지만 아방가르드한 송지오 디자이너의 아트 패션이 특징이다.토이스토리의 캐릭터들을 송지오 만의 디자인 철학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그림들을 그리고,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새로운 작품을 송지오 옴므의 실크 스크린, 핸드 프린트, 그리고 자수 공방들의 장인들과 함께 작품성 ..

      S생활2022-03-16

      뉴스 상세보기
    • 리버클래시, 올해 마지막 브랜드데이 진행

      파스토조(대표 박용수)가 전개하는 남성 캐릭터 브랜드 ‘리버클래시’가 오는 11월 7일까지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전했다.브랜드 데이는 리버클래시가 마련한 연중 최대 행사로 21F/W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페이백 제공,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선착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리버클래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고객님들께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

      S생활2021-10-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남성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남성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