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T&G 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우수 브랜드로 선정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KT&G는 ‘릴’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지난 한 해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KT&G ‘릴’은 지난 2019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은 지난 2017년 국내에서 첫 선..

      산업·IT2023-01-12

      뉴스 상세보기
    •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레드닷∙이프 디자인 어워드 동시 수상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필립모리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이프 디자인 어워드’에서 동시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한 아이코스 제품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인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등이다. 아이코스가 레드닷으로부터 수상한 것은 이번이 두번째다. 또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또 다른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인 이프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산업·IT2022-12-15

      뉴스 상세보기
    • KT&G, ‘릴 에이블’ 전국 주요 도시 2만 개소로 판매처 확대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KT&G는 ‘릴 에이블’의 판매처를 오는 13일부터 전국 주요 도시 2만여 곳으로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월 16일 출시된 ‘릴 에이블’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를 포함해 서울 편의점 8,500개소에서 판매를 시작한 데 이어, 지난 달 30일에는 전국 주요 233개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됐다.오는 13일부터는 4개 광역시(부산,인천,대구,광주)를 포함해 세종,수원,성남 등 주요 도시 편의점 1만..

      산업·IT2022-12-12

      뉴스 상세보기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모델별 인기 색상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새롭게 출시한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의 모델 별 인기 색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사전 구매가 시작된 지난달 28일부터 현재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판매 현황을 토대로 분석한 결과,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경우 ‘옵시디언 블랙’과 ‘제이드 그린’ 컬러가 가장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브론즈..

      산업·IT2022-11-15

      뉴스 상세보기
    • “전자담배 시장 선점”…신제품 출시 ‘경쟁’

      [앵커]요즘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부쩍 많아진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필립모리스와 KT&G 등 한국 담배 기업들이 커지는 전자담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 경쟁에 나서는 모습입니다. 경제산업부 서지은 기자와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기자]네 안녕하세요[앵커]궐련형 전자담배는 기존 연초 담배와 어떻게 다른가요?[기자]궐련형 전자담배의 가장 큰 특징은 담배를 태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기존의 담배처럼 담뱃잎을 사용하지만, 담뱃잎을 태우는 것이 아닌 찌거나 가열해서 피우는 원리입니다.전자담배 종류에는 액..

      산업·IT2022-11-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궐련형전자담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궐련형전자담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