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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K저축은행, 금융취약계층 고객 전담 창구 운영

      앞으로 OK저축은행을 찾는 노령, 장애인 고객들이 전담 직원을 도움을 받아 더욱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OK저축은행은 전국 23개 영업점에 금융취약계층 고객을 위한 『고령자 장애인 고객전담 창구』를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고령자 장애인 고객전담 창구는 금융 거래를 위해 영업점을 방문한 금융취약계층 고객이 전담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 공간이다. OK저축은행은 고령 고객에게 제공해오던 기존 서비스를 장애인 고객까지 확대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동시에 ‘금융..

      금융2019-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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