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트레펜 코리아’ 성료…70여대 골프 매력 발산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3일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링 모델 ‘골프’ 오너들을 위한 축제 ‘2023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2023 Volkswagen Golf Treffen Kore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된 2023 골프 트레펜 행사는 1세대부터 8세대까지 이르는 골프 70여 대, 총 200여 명의 참석자가 경기도 파주에 있는 자동차 극장을 꽉 채우며 폭스바겐 골프의 헤리티지와 변천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념비적인 ..

      산업·IT2023-12-04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 생성형 AI 기술 활용 ‘디 올 뉴 싼타페’ 영상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자동차는 '디 올 뉴 싼타페' 출시를 맞아 진행 중인 고객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 'Open for Imagination(오픈 포 이매지네이션)'의 컴필레이션 영상을 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텍스트, 오디오, 이미지 등의 기존 콘텐츠를 사용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기술인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오픈 포 이매지네이션 캠페인은 전통적 방식의 일방향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에서 벗어나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확장된 방식의 능동적인 고객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

      산업·IT2023-10-05

      뉴스 상세보기
    • “고객이 직접 방송 참여”…공영홈쇼핑, ‘공영라방 팝업스토어’ 첫 오픈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공영홈쇼핑은 고객이 직접 방송에 참여 할 수 있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를 처음으로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마포구에서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한다.팝업스토어는 ‘떴다 사라진다’는 의미의 팝업(pop-up)처럼 하루에서 길게는 1~2개월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특별한 이벤트 상점이다.‘공영라방 팝업스토어’는 올 해 고객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 5종, ‘유가네닭갈비’, ’신안생물새우’, ’제주양돈’ 등을 선..

      산업·IT2022-10-11

      뉴스 상세보기
    • 바디프랜드, 아트 컬래버레이션 확대···”고객 예술 경험 높인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체험과 아트를 접목한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확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우리동네 미술관’을 콘셉트로 기존 안마의자 전시장을 아트 갤러리로 탈바꿈하는 ‘헬로 아트(Hello Art)’ 전시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 하는 것은 물론, 작가가 진행하는 아트 클래스, 언택트 사생대회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바디프랜드 남양주 전시장에서는 헬로 아트 프로젝트 다섯 번째 전시인 ‘헬로 ..

      산업·IT2022-06-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참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참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