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르노코리아, 코스트코 하남점에 차량 전시…“고객 접점 확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르노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 ‘뉴 르노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 ‘뉴 르노 QM6 2.0 LPe’를 전시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차량 전시와 함께 방문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이 마케팅 정보 제공에 동의할 경우 추첨을 통해 ▲로보락 청소기 ▲르노 미니어처 ▲르노 디 오리지널 토트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르노..

      산업·IT2024-05-16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 인도 딜러 만족도 1위 달성…“시너지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자동차가 인도 자동차 딜러가 뽑은 가장 만족도 높은 브랜드로 선정됐다.    현대차는 인도자동차딜러협회(FADA)가 인도 딜러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3년 딜러 만족도 조사(Dealer Satisfaction Study 2023)’에서 완성차 일반 브랜드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차는 1,000점 만점에 852점을 받았다. 이는 2위를 기록한 마루티 스즈키(791점)를 압도하는 점수일 뿐만 아니라 완성차 일반 브랜드 부문 업계 평균인..

      산업·IT2023-09-26

      뉴스 상세보기
    • 혼다코리아, '2023 혼다데이 인 무주' 성료…누적 2,240명 참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23일 진행한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2023 혼다데이 인 무주(Honda Day in 무주)’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    ‘혼다데이’는 혼다 고객 접점 이벤트로,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펀 라이딩(Fun Riding)' 문화를 공유하고자 전국 주요 도시 거점에서 시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참가자 모집 당시 7일만에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600여 명이 신청하며 온라인 참가 신청이 조기 마감돼 혼다 모터사이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

      산업·IT2023-09-25

      뉴스 상세보기
    • 한국타이어, 독일 ‘물류 운송 박람회’서 상용차 고객 접점 확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오는 5월 9일부터 12일(현지시간)까지 4일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물류 운송 박람회 2023(Transport Logistic 2023)’에 참가해 유럽 고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최상위 트럭·버스용 타이어(TBR·Truck and Bus Radial)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물류 운송 박람회’는 지난 1978년부터 2년 주기로 열리는 현지 최대 규모의 국제 무역 박람회다. 물류 서비스, 공급망 관리, 화..

      산업·IT2023-04-17

      뉴스 상세보기
    • 교촌치킨, '앱' 통해 고객과 원스톱 소통…“고객 접점 확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교촌치킨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삼고 멤버십 개편을 통한 혜택 마련과 다양한 이벤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월 교촌은 이를 위해 고객들의 앱 사용 활성화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멤버십 혜택을 개편했다. 등급 상향 주기를 1달로 짧게 설정하고 한달에 1회만 주문해도 'WELCOME(신규 고객)'에서 'VIP' 등급이 될 수 있도록 해 등급 제도를 간편화 했다. 또한 등급 별 포인트 적립률도 기존보다 높였다.   멤버십 개편을 진행한 ..

      산업·IT2022-11-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접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접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