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GRS,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서 2관왕 달성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GRS는 2022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10년 연속, 커피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선정돼 2관왕의 영애를 안았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지난 1992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이다.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수상한 롯데리아는 다양한 신메뉴 개발과 이에 맞춘 프로모션을 운영했으며, 커피전문점 부문 1위에 선정된 엔제리너스는 지..

      산업·IT2022-10-12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 중국 내 고객 만족도 조사 1위…6년 연속

      현대자동차가 중국 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정비 서비스 만족도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현대차 중국 합자법인 북경현대는 중국질량협회가 발표하는 ‘2019 고객만족도 조사(CACSI: China Automobile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정비 서비스 만족도 1위 및 종합 만족도 3개 차종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중국 고객만족도 조사는 중국 정부 산하기관인 중국질량협회 주관으로 매년 자동차, 철강..

      산업·IT2019-09-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만족도조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만족도조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