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40돌 맞은 남성복 '갤럭시'…"글로벌 브랜드 도약"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앵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가 올해 출범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며 변화에 나섰습니다.남성 정장 브랜드라는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글로벌 시장에서 명품과도 경쟁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변화하겠다는 목표입니다. 이지영기자입니다.[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가 출시 40주년을 맞아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재도약에 나섭니다.‘갤럭시’는 올해로 론칭 40주년을 맞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

      산업·IT2023-09-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갤럭시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갤럭시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