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워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오픈…간편식 제품 9종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아워홈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아워홈 간편식 제품 9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레스토랑 메뉴의 맛과 품질을 간편식으로 구현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인 ‘온더고 사보텐 2종’ 및 ‘싱카이 중식 3종’과 함께 냉면, 국수 등 여름철 별미를 모아 여름국수 및 냉면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운영되며 하루 500여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사보텐과 협업해 선보인 일본식 정통..

      산업·IT2023-08-08

      뉴스 상세보기
    • 디딤이앤에프, 봄철 달래 활용한 특선메뉴 ‘달래꼬막장’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디딤이앤에프는 RMR 전문 브랜드 집쿡마켓이 봄 제철 달래를 활용한 신메뉴인 ‘달래꼬막장’을 마켓컬리에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연안식당 달래꼬막장은 국내산 새꼬막을 활용했으며 제철 달래를 전처리해 만들어졌다.   달래는 하루 필요 섭취량의 6배에 달하는 철분이 있어 여성 질환과 빈혈을 예방해 주며 비타민과 칼슘, 칼륨 등 무기질이 다량 함유돼 있다. /hojinlee97@sedaily.com

      산업·IT2023-05-09

      뉴스 상세보기
    • 프레시지, ‘푸짐한 소곱창 전골’ 출시…연타발과 두번째 협업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프레시지는 양대창 전문점 ‘연타발’의 메뉴인 소곱창 전골을 레스토랑 간편식 신제품, ‘연타발 푸짐한 소곱창전골’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5월 선보였던 연타발 밀키트 3종 (연타발 양대창구이, 연타발 깍두기양밥, 연타발 양곱창전골)에 이은 두 번째 연타발 협업 제품이다.   물을 넣고 끓이기만 하면 10분 내로 완성되며, 2인분씩 개별 포장돼 여러 끼니에 나눠 먹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수 있..

      산업·IT2023-03-21

      뉴스 상세보기
    • 디딤, 프레시지와 RMR 공동사업 나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외식 기업 디딤과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손을 잡았다.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등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코스닥 상장사 디딤은 지난 22일 밀키트 기업 프레시지와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레스토랑 간편식(RMR) 시장 진입을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레스토랑 간편식(RMR) 사업을 강화하고 있는 디딤과 브랜드 라이선스를 활용한 간편식 제품 확보를 위한 프레시지 간의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져 성사됐다.  ..

      산업·IT2020-09-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RMR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RMR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