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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FC, 한국 진출 40주년 기념 ‘칠리 징거 통다리’ 2종 출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KFC는 한국인 입맛에 맞춰 시그니처 버거인 ‘징거’에 매콤한 맛을 더한 ‘칠리 징거 통다리’와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올해로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이한 KFC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오랜 시간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 입맛을 반영해 신제품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칠리 징거 통다리는 프리미엄 번 사이에 통다리살 필렛과 매콤한 파이어 칠리소스, 양상추, 딜피클 등이 조화를 이루는 치킨버거다. 특히 태국 고추 ‘프..

      산업·IT2024-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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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기 메뉴 2개를  1개 가격에…KFC,한 달 간 ‘TWOSDAYS’ 프로모션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KFC는 인기 메뉴 3가지 중 원하는 메뉴 2개를 골라 5,900원 특별가에 즐길 수 있는 ‘TWOS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지난해에도 버거 3종 중 2개를 하나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구성의 TWOSDAY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KFC는 고객들의 꾸준한 추가 진행 요청에 힘입어 새로운 버거 메뉴와 스낵 메뉴가 포함된 구성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는 설명이다.클래식 페퍼마요, 토마토, 닭 안심살 치킨 텐더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뉴 트위스터’와 불고기 소스와..

      산업·IT2024-0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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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0살 앞둔 KFC, 가맹사업으로 날개 달까

      [앵커]내년 국내 진출 40주년을 맞는 KFC가 가맹 사업 돌입을 발표했습니다. 100% 직영점으로만 사업을 영위해오던 KFC의 경영 전략에 변화가 생기면서 버거 프랜차이즈 지형도에도 새로운 흐름이 관측될지 업계의 시선이 쏠립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지난 1984년 국내 진출 후 줄곧 100% 직영점 체제로만 사업을 운영해오던 KFC가 가맹 사업 진출을 예고했습니다.KFC는 지난 13일, 올 4분기부터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내년 상반기 가맹1호점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내년은 KFC가 국내에 진출한 지 ..

      산업·IT2023-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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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FC, 재출시 요청 가장 많았던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다시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을 재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재출시 되는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은 KFC의 ‘오리지널치킨’을 순살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지난 2020년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판매 종료 후에도 재출시 요청이 많아 지난 2021년에 재출시되기도 했으며, 최근에도 계속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2년여만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 재출시된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은 한국인의 입맛과 기호에 맞게 짠맛을 살짝 낮췄다. /hojinlee97@sedai..

      산업·IT2023-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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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세아 기자의 글로벌 워치] "KFC인 줄"…러시아에 등장한 짝퉁 매장 外

      △ "KFC인 줄"…러시아에 등장한 짝퉁 매장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미국 기업들이 잇따라 러시아에서 사업을 접으면서 러시아 기업이 이를 사들여 새 브랜드로 개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치킨 체인점 KFC가 러시아에서 '로스틱스(Rostic's)‘로 이름을 바꾸고 문을 열었는데요.하얀색 버킷에 빨간색 줄무늬. 그 안에 담긴 치킨까지.매장 안 인테리어와 메뉴를 비롯해 직원 복장, 포장지도 기존 KFC와 똑같습니다.로스틱스의 운영자는 “기존 KFC와 메뉴와 맛 모두 똑같다”고 강조했습니다.K..

      산업·IT2023-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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