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B국민은행, 대고객 챗봇 서비스 개편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국민은행이 고객의 이용 편의성 증대를 위해 기존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를 ‘FCC(Future Contact Center) 챗봇’으로 전면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FCC 챗봇은 고객이 문의한 내용을 AI가 분석해 답변해주는 인공지능 서비스로, KB스타뱅킹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개편으로 챗봇에 세대별 맞춤형 상품·이벤트를 추천해주는 배너를 신설해 개인화된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한, 스타프렌즈를 이용해 친근한 디자인과 손쉬운 메뉴 접근이 가능하도록 UI를 개선하고 ..

      금융2022-11-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FCC챗봇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FCC챗봇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