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지속가능한 ESG IR피칭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

      빠른 변화의 시대에 개인이나 기업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불확실성이다. ‘현재의 상황과 성공이 영원할 수 없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다.    잘 나가던 기업이 고객의 불매운동으로 쓰러지거나, 대기업, 중소기업의 공급망 구조 속에서 나만, 그리고 우리 기업만 잘 한다고 기업 성공이 보장되지 않는다. 현명하게 다각적인 이해관계자 중심의 경영을 하지 않으면 내일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서는 반드시 이해관계자 중심의 경영실행이 필수이다.   개인이나 기업은 가치..

      오피니언2024-03-25

      뉴스 상세보기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ESG 경영 인권 커뮤니케이션

      UN PRI 설립 이후 기업에 대한 재무적 가치 투자가 더 이상 투자 수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인식이 생겼고, 기업의 ESG(E: Environment(친환경), S: Social(인권, 노무, 채용, 사회공헌), G: Governance(거버넌스, 투명경영, 의사결정))성과가 기업 가치평가에 주요 요인이 되었다.    또한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 자산규모 2조원 이상의 기업부터 ESG 지배구조보고서를 단계적으로 의무화 하면서 상장사뿐 아니라, 중소기업, 벤처 스타트업에게 ESG경영은 실질적인 경영실천..

      오피니언2023-08-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ESG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ESG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