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제철, ‘변화주도자’ 102명 선발…“건강한 조직문화 만들 것”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현대제철은 CL(Change Leader, 변화주도자) 102명을 선발해 변화주도 인재 육성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제철은 최근 곤지암리조트에서 ‘2023 HELLO CL 워크숍’을 개최, 현대제철의 미래 방향성을 공유하고 긍정적인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CL로서의 역할과 역량에 대해 논의했다.   선발된 CL은 자신이 속한 사업부의 특성을 반영한 조직문화 개선활동을 발굴하고, 직원들이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해 회사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역할을 맡..

      산업·IT2023-06-22

      뉴스 상세보기
    • 푸본현대생명, '조직문화 변화 주도' 체인지 리더 선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푸본현대생명은 조직문화의 변화를 주도할 '체인지 리더(이하 CL)' 를 선발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푸본현대생명의 CL은 2030 MZ세대를 대표하는 전사 주니어 보드이다.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선발, 1년 동안 조직문화 개선과 커뮤니케이션을 리드하는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해 왔다.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CL을 통해 그동안 협업하는 조직문화와 세대간의 조화로움을 이루는데 많은 성과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활동할 CL은 4기 멤버로서, 일하는 방식의 효율화와 임..

      금융2023-03-10

      뉴스 상세보기
    •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두 번째 광고 선보여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가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글로벌 팝스타 CL과 함께한 ‘KEEP WALKING’ 캠페인의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16일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조니 하이볼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했다면 이번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은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정신을 전달하는 데 포커스를 맞췄다.   조니워커는 CL과 공유하는 공통된 가치이자 브랜드 슬로건인 ‘KEEP W..

      S생활2021-07-02

      뉴스 상세보기
    •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의 첫 번째 광고 <조니 하이볼> 영상 공개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글로벌 팝스타 CL과 함께한 ‘KEEP WALKING’ 캠페인의 첫 번째 광고 영상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다. 조니워커는 캠페인 광고 영상을 통해 KEEP WALKING 정신을 담은 집약체, 조니워커 위스키를 활용한 ‘조니 하이볼’의 매력을 전달함으로써 기존 조니워커 위..

      S생활2021-06-17

      뉴스 상세보기
    • 조니워커,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KEEP WALKING’ 시작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조니워커가 글로벌 팝스타 CL과 함께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CL은 조니워커의 ‘워커스(WALKERS)’의 대열에 합류했다. 조니워커가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워커스(WALKERS)’ 프로그램은..

      S생활2021-06-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CL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CL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