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BTS 레고로 아미 공략…K-컬처 업은 유통가

      [앵커]엔데믹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국내로 들어오는 해외 관광객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유통가들은 K팝 가수를 내세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해외 관광객 맞이에 분주합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레고로 제작한 BTS 형상의 대형 피규어가 눈길을 끕니다.방문객들은 피규어와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깁니다.이곳은 여의도 더현대 5층에 마련된 BTS 팝업스토어 현장.레고코리아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방탄소년단의 노래 ‘다이너마이트’를 모티브로 마련한 이색 공간입니다.[인터뷰] 현재욱 / 레고코리아 시니어 브랜드 매니저“..

      산업·IT2023-03-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BTS레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BTS레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