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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T, 고객이 직원 화면 직접 보며 상담 받는 ‘T화면공유’ 도입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SK텔레콤의 T월드 매장이 고객 상담 효율을 강화하기 위해 ‘보는 상담’, 스마트한 ‘AI 기반 상담’을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SK텔레콤은 전국 공식 인증 매장에 실시간 화면 미러링이 적용된 고객용 태블릿을 비치하고, AI 고객 모델링을 활용해 정교해진 개인별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T화면공유’는 고객이 상담직원이 태블릿에 공유해주는 화면을 직접 보고 가입정보와 이용패턴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기존에도 매장 직원이 자신의 태블릿..

      산업·IT2024-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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