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차그룹,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영상 1억뷰 돌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2030 세계박람회’ 개최지 최종 투표를 한 달 여 앞두고 현대자동차그룹이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을 위해 제작한 영상이 전 세계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막판 유치전에 힘을 더하고 있다.    26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그룹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영상 ‘부산의 경험을 전세계와 함께(Busan Initiative with the Whole World)’의 글로벌 조회수가 영상을 게시한 지 17일 만인 지난 25일 1억뷰를 돌파했다. [사진..

      산업·IT2023-10-26

      뉴스 상세보기
    • CU, 유튜브 콘텐츠 ‘편의점 뚝딱이’ 1억뷰 돌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U는 유튜브 콘텐츠 ‘편의점 뚝딱이’가 지난해 ‘편의점 고인물’에 이어 이달 초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편의점 뚝딱이는 편의점 사업에 뛰어든 개점 1년차 20대 초보 점주의 편의점 운영기를 그린 15부작 숏츠 드라마로 CU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씨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플레이리스트의 유튜브 채널 숏플리 등에서 방영됐다.   해당 콘텐츠는 매회 평균 65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약 4개월 만에 1억뷰를 달성했다. /hojinlee97@sedail..

      산업·IT2023-05-09

      뉴스 상세보기
    • LG디스플레이, 게이밍 올레드TV 홍보영상 '1억뷰' 돌파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디스플레이가 OLED TV의 뛰어난 게이밍 성능을 알리는 영상 ‘NO OLED NO GAME’ 시리즈(3편)가 최근 누적 조회수 1억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영상은 ‘슈팅’, ‘배틀’, ‘어드벤처’ 등 3편으로 구성됐다. 그중 조회수가 가장 높은 ‘슈팅’ 편은 OLED TV 특유의 빠른 응답속도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게이머가 즉시 발사 버튼을 누르지만, 게임 속 캐릭터들이 신호를 제때 전하지 못해 제압당하는 장면과 ??..

      산업·IT2022-04-05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BTS,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 '1억 뷰' 돌파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현대자동차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선보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이 27일 만에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지난달 22일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한 이번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지속가능성의 중요성과 수소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이번 특별 영상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중 최단기간 내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했다.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연이 선사하는 일상 속의 소중한 ..

      산업·IT2020-05-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1억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1억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