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100만 고객 돌파 기념…바디프랜드, '황금 안마의자 찾아라'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바디프랜드가 누적 고객 100만 명을 앞두고 '황금 안마의자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은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말 기준 누적 고객 96만 명 달성 이후 100만 고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대한민국 만 18세 이상 국민 가운데 10명 중 1명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있는 셈이다. 2007년 설립 당시 2,000명에 불과했던 고객 수는 현재 500배 가까이 성장했다. 27억원에 불과했던 매출액 역시 2020년 기준 5,557억원으로 200..

      산업·IT2022-03-14

      뉴스 상세보기
    • 미래에셋증권, 유튜브채널 '스마트머니' 골드버튼 획득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미래에셋증권은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의 구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서비스 강화라는 업계의 패러다임 변화 속에서 미래에셋증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왔다.   지난 1월 미래에셋그룹 창업자인 박현주 회장이 ‘스마트머니’ 에 직접 출연해 올해 주요산업 트렌드와 전망, 퇴직연금과 부동산, ETF투자 등 다양한 주제로 토론을 진행하며 투자철학을 공유해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주린..

      증권2021-03-29

      뉴스 상세보기
    •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K' 증권사 최초 구독자 100만 돌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유튜브 "채널k" 구독자가 증권사 최초로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키움증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중 실시간 방송 (8시~15시40분) ▲주린이를 위한 매체 활용법 및 투자꿀팁 ▲실전투자고수의 투자설명회 ▲키움리서치와 협업을 통한 업종/기업 분석 ▲ 주식/경제 패널등의 이슈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다.특히 최근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제공 중인 언택트IR 프로그램 “궁금한건 못참지”를 통해 개인 고객들에게 기업IR의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

      증권2021-03-19

      뉴스 상세보기
    • NHN, ‘용비불패M’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20일 출시 예정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NHN은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액션 RPG ‘용비불패M’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용비불패M’은 1996년 만화 잡지 ‘소년 매거진 찬스’에서 연재를 시작한 ‘용비불패’의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무협 액션 RPG다. 원작의 화려한 액션을 게임으로 구현해내며 지난 7월 비공개테스트(CBT)에 참여한 4만여명의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높은 기대 속에 8월 12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최근 참여자 수 100만명을 넘어..

      산업·IT2020-10-13

      뉴스 상세보기
    • 넥슨, ‘바람의나라: 연’ 사전등록 100만 돌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 중인 신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사전등록 참가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17일 사전등록에 돌입한 넥슨의 모바일 신작 ‘바람의나라: 연’은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IP를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한 MMORPG다. ‘바람의나라: 연’은 지난해 두 차례 테스트를 거치고, 올 여름 출시 예정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산업·IT2020-06-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100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100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