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B국민은행, AI·빅데이터 적용 'STT·TA' 시스템 오픈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국민은행은 고객센터의 상담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해 AI 기술을 활용하여 분석하는 '미래컨택센터 FCC STT·TA (이하 FCC STT·TA)'시스템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FCC STT·TA는 고객의 음성을 문자로 변환하고, AI와 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텍스트를 분석하는 시스템으로 ‘Warning’, ‘인사이트’, ‘상담지원’으로 구성된다.먼저 Warning시스템은 외부 이슈 탐지 및 고객센터 급상승 키워드 감지를 통해 내부의 영향도를 파악하고, 해당 이슈에 대..

      금융2023-03-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FCC STT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FCC STT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