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프랜차이즈 주점 '1943', 술집 문화 틈새 공략해 주목

      ‘물장사를 잘하려면 단체손님을 잡으라’는 말은 옛말이다. 현재 주점의 대다수 고객층은 삼삼오오 모여 즐기는 20~30대다. 이렇게 고객층이 달라졌듯 술집 문화에도 변화가 생겼다. 달라진 술집 문화 틈새를 공략해 젊은 층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주점 프랜차이즈 '1943'이 주인공이다. 해당 주점이 주목한 핵심 타깃은 20대 여성으로 타깃 공략을 위해 저렴하지만 높은 퀄리티의 40여 가지 안주를 구성했다. 인테리어 또한 젊은 여성이 좋아할 만한 럭셔리 풍이며 외부에서 보는 큰 상들리에가 시선을 ..

      S생활2020-03-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1943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1943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