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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험료 낮추고 미래고객 확보"…MZ고객 겨냥한 '미니보험'

      [앵커]보험사들이 저렴한 보험료와 실속형 보장을 앞세운 '미니보험'으로 MZ세대 공략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하나의 보험으로 다양한 위험 보장을 선호하던 기성세대와 달리 필요에 따라 가성비 좋은 보험을 골라 가입하는 MZ세대 특성을 고려해 타깃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김도하 기자의 보도입니다.[기자]최근 보험사들이 미래 고객을 선점하기 위해 기간이 짧고 보험료가 저렴한 단기소액보험에서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기성세대는 하나의 보험으로 다양한 위험을 보장받는 종합보험을 선호했지만, 일명 MZ세대로 불리는 청년들은 필요한..

      금융2024-0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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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화손보, 'LIFEPLUS 3N5 간편건강보험' 출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유방암(수용체타입)진단비 등의 여성특화담보를 신설하고, 암 진단 후 특정치료비에 대한 감액기간을 없앤 'LIFEPLUS 3N5 간편건강보험(연만기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입원·수술 병력고지 기간에 따라 '305, 315, 325, 335, 345, 355'의 6개 질문유형을 한 상품에 담아 중증유병자부터 경증유병자까지 모두 가입할 수 있는 간편건강보험으로, ▲유방암(수용체타입)진단비 ▲조기폐경진단비 ▲난소제거수술비 등 9종의 여성특화담보를 ..

      금융2024-0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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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화손보 1분기 순익 1,249억…전년比 26%↑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올해 1분기 당기순이익이 1,249억원으로, 전년 동기(995억원) 대비 25.5%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분기 기준 최대 실적이다.매출액은 1조4,564억원을 기록했다.한화손보는 장기 보장성 신계약이 지속해 성장하고 있어 실적 개선의 가장 큰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1분기 장기 보장성 월납 신계약 실적은 1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4% 증가했다. 이에 따른 신계약 보험계약마진(CSM)도 1,98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 늘었다.한화손보 관계자..

      금융2024-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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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화손보,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 오픈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2.0'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임신·출산과 관련된 정보제공, 치료지원, 심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2.0 가입 고객은 상품 가입 3개월이 경과한 후 향후 3년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대상 고객에게 알림톡을 이용해 콜센터 번호와 서비스 항목 등을 순차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는 가입 고객의 임신 출..

      금융2024-0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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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26일 '제16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고객 패널 8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수도권에 거주하는 3040 여성들로 구성된 16기 소비자 평가단은 오는 5월까지 3개월간 회사의 서비스를 체험 하면서 ▲알림톡을 활용한 안내자료의 개선 방안 ▲여성향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위한 아이디어 제언 등 소비자 보호 활동을 위한 프로세스를 재점검할 예정이다.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회사는 여성의 웰니스를 리딩할 수 있도록 고객 패널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건강한 삶과 생활의 만족을 위한..

      금융2024-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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