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 Service Quality Index·KSQI) 콜센터 부문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굿(Good) 서비스가 최고의 마케팅이다’라는 서비스 아이덴티티(SI) 아래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불안을 해소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 ..

      산업·IT2024-05-13

      뉴스 상세보기
    • 신한은행,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우수콜센터 선정

      [서울경제TV = 이연아 기자] 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이하 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21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수상했다.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지수화해 그 결과를 발표하는 지수다. 올해는 53개 산업 336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문 모니터 요원이 고객 입장에서 콜센터당 100회씩 전화를 걸어보고 서비스 만족도를 수치화했다.신한은행은 이번 평가에서 수신여건..

      금융2024-05-10

      뉴스 상세보기
    • 하림,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냉장•냉동육 부문 1위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하림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냉장∙냉동육 부문 1위를 수상하며 22년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이다.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부터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까지 측정하고 있다. 하림은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이미지,&nbs..

      산업·IT2024-03-26

      뉴스 상세보기
    • 귀뚜라미보일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6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귀뚜라미보일러가 브랜드 인지도와 로열티를 바탕으로 국민보일러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귀뚜라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가정용보일러 부문 2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브랜드 인지 파워와 브랜드 로열티 파워 등 세부 지표로 구성된 K-BPI 종합점수 591.5점을 획득하며 가정용보일러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했다.   국내 최..

      산업·IT2024-03-26

      뉴스 상세보기
    • 신한금융그룹,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7관왕

      [서울경제TV = 이연아 기자] 신한금융그룹이 오늘(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신한금융지주회사, 신한은행, 신한카드가 총 7개 분야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3월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표다.신한금융지주회사는 지난해 11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금융부담을 경감하는  ‘2024년도 소..

      금융2024-03-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