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르노코리아가 4월 초 브랜드 전환 이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연중 행사로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젊은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한 서울 성수동의 르노 성수 전시장에서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르노코리아의 플레이 르노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르노 성수를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매 주말마다 다양한 브랜..

      산업·IT2024-05-24

      뉴스 상세보기
    • 메종키츠네, 여우 심볼 미니 버전 ‘베이비 폭스’ 컬렉션 론칭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새로운 컬렉션을 내놓았다고 29일 밝혔다.메종키츠네는 지난 ‘18년 가로수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삼성물산]메종키츠네는 올 봄 시즌을 맞아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돋보이는 ‘베이비 폭스’ 컬렉션을 내놨다. 산뜻한 파스텔 컬러와 캐주얼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블루, 블라섬, 레몬 컬러를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

      산업·IT2024-03-29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 오픈…“MZ세대 위한 체험·만남의 공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삼성전자는 새로운 콘셉트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을 오는 29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성 강남’은 서울 강남대로의 중심 상권에 위치하며,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총 6개층 약 2,000㎡ 규모로 구성된 대규모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삼성전자는 이 공간을 MZ세대를 위한 플레이그라운드로 정의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의 혁신 스토리를 고객과 공유하고 소통하는 대표 브랜드 커뮤니티 공간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n..

      산업·IT2023-06-28

      뉴스 상세보기
    • GFFG,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노티드 월드’ 오는 31일 오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GFFG는 오는 31일,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5·6 층에 340평 규모의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노티드 월드’를 공식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GFFG는 노티드의 세계관을 담아 한 공간에서 디저트와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기획했다. 해당 매장은 석촌호수 일대가 내려다 보이는 롯데월드몰 5층과 6층에 복층 구조로 자리했다. 내부 계단을 통해 각 층간 이동이 가능하게 설계됐으며, 내·외부에 몰입형 디지털 3D(Digital Immersive 3D) 스크린을 ..

      산업·IT2023-03-27

      뉴스 상세보기
    • GFFG, ‘노티드 월드’ 신규 디저트 컵케이크 8종 출시 예정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푸드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 GFFG는 이달 말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에 입점 예정인 플래그십 스토어 ‘노티드 월드’에서 신규 메뉴 컵케이크(Cupcake) 8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GFFG는 ‘노티드 월드’ 오픈을 기념한 신규 디저트 제품군으로 컵케이크를 선정했다. 컵케이크 8종은 오는 31일부터 노티드 잠실 롯데월드몰점 한정으로 판매된다.   노티드 컵케이크 8종 중 대표 메뉴는 ▲레인보우 바닐라 ▲딥초콜릿 ▲피..

      산업·IT2023-03-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플래그십 스토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플래그십 스토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