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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르쉐 광주센터, '정비 서비스' 뒷전 소비자 불만 고조

      [광주=김준원 기자] 포르쉐의 광주 및 호남지역 서비스를 담당하는 광주 서비스 센터가 정비 기술자 이탈 등 인력부족으로 정비 서비스가 멈췄다. 이로인해 소비자들의 불만도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2021년 6월 전기차 타이칸4S를 구입한 광주의 60대 소비자는 히터 고장으로 광주서비스센터를 최근 방문했는데 내년 3월 이후에나 접수 가능하다는 담당자의 말을 듣고 울상을 지었다. 겨울에 히터없이 탈 수 없는 자동차를 추위가 오기 전 수리하지 못하고, 히터가 필요없는 '봄에나 수리가 아닌 접수가 가능하..

      전국2023-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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