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디딤, K-콘텐츠와 K-푸드 결합한 글로벌 한류 사업 확장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 웹툰 플랫폼 기업 ‘투믹스’, 드라마 전문 제작사인 ‘아이윌미디어’와 손잡고 글로벌 한류 사업에 나선다. 디딤은 투믹스와 아이월미디어와 함께 K-콘텐츠와 K-푸드를 결합해 음식, 웹툰, 드라마 등 한류 콘텐츠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투믹스와 아이윌미디어는 디딤이 소유한 모든 브랜드와 매장들을 각각 웹툰과 드라마의 배경이나 소재로 사용한다. 디딤은 백제원, 도쿄하나, 마포갈매기 등 16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

      증권2022-07-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투믹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투믹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