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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T “연말연시 3,000여명 투입해 품질관리 만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SK텔레콤은 통신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해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돌입한다고 21일 밝혔다.    SKT는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3일간을 특별 소통 대책기간으로 지정하고, 특별 소통 대책 상황실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SKT는 전국적으로 일평균 약 1,000명의 자회사·관계사·협력사 전문인력을 배치해 통신 서비스를 24시간 모니터링한다. SKT,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산업·IT2023-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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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데믹 후 첫 여름휴가…통신3사 ‘통신품질 집중관리’ 만전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이동통신 3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통신 서비스 품질 집중 관리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통신3사는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 맞는 휴가철로 작년 대비 피서객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이에 이 기간에 주요 관광지와 해수욕장, 캠핑장, 고속도로 등 트래픽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의 통신 품질 모니터링을 강화할 계획이다.SKT는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와 함께 7월 마지막 주부터 8월 31일까지 지역별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한다.특히, 8월 1일부터 전북 부안에서..

      산업·IT2023-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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