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CC, 마시마로와 콜라보 마케팅…“소비자와 즐거움 나눠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KCC는 토끼해를 맞아 국가대표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KCC는 자사의 ‘국가대표 페인트 KCC페인트’와 순수 토종 국가대표 캐릭터 ‘마시마로’와 함께 소비자와 만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하고 이와 관련한 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KCC는 페인트 제품과 캐릭터 콜라보 전시, 사회공헌 활동, 굿즈(Goods) 제작 및 각종 콘텐츠 제작에 마시마로 캐릭터와 협업할 계획이다.   마시마..

      산업·IT2023-02-16

      뉴스 상세보기
    • 덴프스, 자주(JAJU)와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강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에이치피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가 13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별다른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조합을 통해 각 브랜드간 강점을 강화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각 협업 기업의 소비자들을 자사의 소비자로 연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뿐만 아니라 패션업계나 게임업계 등 다양한 업종에서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며 “특히 젊은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증권2022-10-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