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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C 던킨, ‘디카페인 블렌드’ 라인업 확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SPC 비알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던킨은 카페인 부담이 적은 디카페인 커피 수요 증가에 따라 ‘디카페인 블렌드’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던킨 ‘디카페인 블렌드’는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만든 디카페인 커피다. 던킨은 작년 디카페인 커피 판매 매장 기준, 전체 커피 메뉴 판매량 중 디카페인 커피가 약 12%를 차지하는 등 디카페인 커피 수요가 늘고 있어 일부 매장에서만 운영하던 ‘디카페인 블렌드’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던킨은 2021년 ‘던킨 디카..

      산업·IT202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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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네스, 한국서 신제품 ‘기네스 콜드브루’ 출시…아시아 최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디아지오코리아는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기네스 콜드브루 커피 비어(Guinness Cold Brew Coffee Beer; 이하 기네스 콜드브루)’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네스 콜드브루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 ‘카페 기네스(Café Guinness)’를 마련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기네스 콜드브루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기네스 콜드브루 전용잔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기네스의 거품..

      산업·IT2023-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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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디야커피, 페트 커피 3종 출시…RTD 제품 확대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이디야커피는 다음달 1일 ‘페트(PET) 커피’ 3종을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제품 확대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어셉틱 공법(무균충진)을 적용해 제품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메리카노’와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3가지 커피 추출액을 활용한 트리플브루(콜드브루+핫브루+에스프레소)방식을 사용했다. ‘바닐라라떼’는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 브라질 원두를 활용한 트리플블렌딩 방식을 적용했다.  ..

      산업·IT2023-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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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음료 판매량 46% 증가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4일 선보인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음료가 누적 판매량 12만잔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원두는 원두에 포함된 카페인이 90% 이상 제거돼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이나 임신·수유 중인 고객들이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할 수 있는 모든 음료에 선택 가능하며, 기존 음료에 500원을 추가하면 된다.   기존 디카페인 콜드브루에 더해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출시 이후 이디야커피 ..

      산업·IT2023-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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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연세유업, ‘손잡이우유 3종’ 100만개 판매 돌파…출시 2주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최근 출시한 손잡이 우유 3종 판매량이 출시 2주일만에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초당옥수수우유’, ‘콜드브루 커피우유’ 세가지 맛으로 국산 원유를 사용했다.   연세유업은 이번 신제품이 출시 2주만에 100만개 판매를 기록한 데는 손잡이 병과 카툰 느낌을 살린 디자인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 /hojinlee97@sedaily.com    

      산업·IT2023-0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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