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설자리 좁아지는 대형마트, ‘볼거리’로 고객 유혹

      [앵커]대부분의 식료품과 잡화를 온라인으로 사는 문화가 형성되면서 갈수록 대형마트의 설자리는 좁아지고 있습니다. 위기 속에서 대형마트는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해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리고 있는데요. 서지은 기자가 변화한 대형마트를 직접 찾아가봤습니다.[기자]주문을 받은 로봇이 노릇하게 구워진 치킨을 튀김기 밖으로 꺼냅니다.이곳은 최근 리뉴얼 개장한 이마트 연수점.미래형 대형마트 ‘이마트 연수점’은 식료품 매장에 볼거리를 더했으며 식당가를 재구성하고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했습니다.[인터뷰] 최진일 / 상품본부MD혁신담당..

      산업·IT2023-05-03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어른이 놀이터 ‘두껍상회 강남’ 오픈…“체험형 콘텐츠 강화”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두껍상회 강남’을 새롭게 연다고 18일 밝혔다. ‘어른이 놀이터’를 콘셉트로 체험형 콘텐츠를 보다 강화한 복합문화공간이다.두껍상회 강남은 1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총 45일동안 강남역 부근에서 진행된다. 매일 12시~21시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이번 두껍상회 강남은 기존 ‘어른이 문방구’ 콘셉트 아래 진행됐던 굿즈와 포토 체험 중심에서 ‘어른이 놀이터’로 활동성이 강화된 체험형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거리로 차별화했다..

      산업·IT2023-01-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체험형콘텐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체험형콘텐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