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0㎉ ·홈술'에 롯데칠성, 2분기 활짝…영업익 55.6%↑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올해 2분기 제로 칼로리 음료와 '홈술' 트렌드에 호실적을 기록했다.롯데칠성음료는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매출 6,689억원, 영업이익 456억원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년 대비 각각 11.9%, 55.6% 증가한 수치다.음료사업 부문 매출은 5,036억원으로 10.7%, 영업이익은 458억원으로 12.2% 증가했다. 제로칼로리 '칠성사이다 제로' 등 탄산음료를 포함해 탄산수, 생수, 커피, 생수, 스포츠음료 등 다양한음료 카테고리에서 뚜렷한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영업이익 측면..

      산업·IT2021-07-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제로 칼로리 트렌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제로 칼로리 트렌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